넥스트엔진 회원사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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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회원약관 확인 및 동의

(필수) 넥스트엔진 이용 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하미코리아(주)(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의 넥스트엔진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기타 제반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에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운영하는 웹사이트로 next-engine.co.kr를 말합니다 서비스:

3. 서비스:  회사가 회원에게 사이트를 통하여 제반 서비스를 통칭합니다.

4. 넥스트엔진 솔루션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인터넷 쇼핑몰 관리 종합 솔루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5.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여부 검증 및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회사가 공지하는 개별약관,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서비스 화면 및 연결화면 등을 통해 게시하고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까지 본문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하고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발송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변경된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의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원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을 탈퇴 시키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서비스에서 파생 또는 신규 제공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약관 등이 적용되며, 개별서비스약관 등에도 해당 사항이 정하여져 있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제5조 (회원 가입의 절차)

① 회원 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넥스트엔진 사이트의 '약관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본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뒤, 회사의 회원 가입절차에 따라 신청양식에 기재하고 회사가 별도로 공지하는 사업자등록증 등 부대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원 가입 시 반드시 실명(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의 실명, 법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실제 법인명을 의미, 이하 같음)으로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허위 없이 내용을 기재하여 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의 제한)

① 회사는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 가입 신청의 경우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가 발생하거나 발생이 예상되는 경우
2. 서비스관련 설비 또는 장비에 여유가 없을 경우
3.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 가입 신청의 경우 승낙을 거절하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2. 회원가입 신청 기재 내용에 허위,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영리를 추구하거나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5.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회원 가입 승낙이 곤란한 경우

6.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7.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사업자등록증 등 회원 가입에 필요한 서류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9. 기타 법령 위반 또는 회사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③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없이 가입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서비스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해당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계정)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계정의 이용을 제한, 금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를 통한 공지나 알림,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3조에 따른 약관의 변경 또는 회원 본인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에서 정한 통지를 합니다.


제11조 (회원탈퇴 및 자격 제한)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라도 아래의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1. 넥스트엔진 서비스 화면상(탈퇴요청 혹은 1:1 문의 등)
  2. 2. 메일
  3. 3. 유선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요청하면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하며 가급적 회원 탈퇴 요청 후 지체 없이 탈퇴 처리합니다.

③ 회원이 탈퇴를 신청하여 탈퇴 처리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요금이 있는 회원의 경우 재가입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탈퇴 후 2주가 경과하면 회사의 정보가 아닌 쇼핑몰 등에서 수집한 정보를 삭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자격 제한 및 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회원내역변경 또는 서비스 이용신청/변경 시 허위 내역을 등록한 경우
  2.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 대금 및 기타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은 경우(2회 이상 미지급 시 서비스 제한 및 정지 가능을 통지하며, 통지로 지정한 기간 내에 회원이 채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가능)
  3. 3. 회원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1개월 이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4. 4.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5. 회사 또는 제3자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6. 6.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사용, 송신 또는 게시
  7. 7.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8. 8.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 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10. 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혹은 무력화하는 행위
  11. 11. 불법사업자 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12. 12. 법령이나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③ 회원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되었던 회원이 제2항 각호에서 금지한 행위를 반복하거나 그 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7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항 내지 제3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본 조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시킨 경우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다만, 당해 회원이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소명하고, 그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3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쇼핑몰을 운영하는 회원을 위한 쇼핑몰 관리 솔루션 제공

2. 쇼핑몰을 통한 주문 내역 등의 저장

3. 위와 관련한 기타 부수적 업무

② 회사는 필요시 서비스의 일부를 회사가 계약한 제휴업체 등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종류)

① 무료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가입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간 동안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체험 이용하는 경우이며, 회사는 무료서비스 이용 기간의 종료 후 데이터 관리 및 손해에 대한 책임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유료서비스는 본 약관 및 관련 약관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금액을 지급하기로 약정한 회원만이 그 요금 지불의 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시간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시스템의 보수점검, 증설 및 교체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전체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 종류,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사항을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게시하며, 게시된 사항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② 회사는 신설되는 서비스 종류, 내용에 대해서 웹사이트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기존에 제공되는 서비스의 변경사항에 대해서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합니다. 회원이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변경사항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이용계약)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서비스의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모든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과정에서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원하는 서비스 내용 및 결제방법 등 제반정보를 제공하고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③ 무료서비스의 경우, 회원은 회사가 회원의 무료서비스 이용신청을 승인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위를 획득합니다.

④ 유료서비스의 경우, 회원은 회사가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위를 획득하며, 무료서비스 이용 전 또는 후에 회원이 무료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후 유료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⑤ 회사는 넥스트엔진 솔루션 등 원칙적으로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일정기간 동안 제공한 뒤 자동으로 유료서비스로 전환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위하여 회원이 무료서비스를 신청할 당시 또는 이후에 자동 유료서비스 전환에 대한 동의 또는 승인을 받습니다.


제18조 (지급방법)

① 유료서비스 구매에 따른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무통장입금

2.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 요금의 지급 기한 및 지급 액수 산정에 대한 기준을 “홈페이지 이용요금안내” 페이지에 개시합니다.


제19조 (정보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SMS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소개 및 개선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당사자의 의무]


제2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상시 운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하고, 부득이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웹사이트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2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그 영리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번역 등의 방법으로 본인을 위하여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회원등록정보의 기재내용 중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그 내용을 직접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변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부정경쟁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⑧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회원탈퇴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제2호, 제3호, 제6호, 제7호의 경우에는 즉시 회원 탈퇴시킬 수 있다).

1.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 사용하거나,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2.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등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3.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5장 서비스 이용계약해제?해지]


제22조 (회원의 청약철회)

① 회원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회원의 주문에 의하여 서비스가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경우 등 청약철회를 인정하면 회사에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당해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얻은 경우

5. 회사가 시험 사용을 제공하고 청약철회를 할 수 없음을 명확하게 고지하고 있는 서비스의 제공이 이미 게시된 경우

③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2.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3. 기타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④ 제1항의 청약철회와 제3항의 계약해제·해지는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행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23조 회원의 계약해지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해지를 신청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 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사의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제12조 제2항 각 호, 제21조에서 정한 행위를 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1항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었던 회원이 제12조 제2항 각 호, 제21조에서 정한 행위를 하거나 약관을 위반한 경우. 다만, 이용제한이 된 시점이 6월을 경과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제12조 제2항 각호, 제21조에서 정한 행위를 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않은 경우

3.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따른 사용요금 납부를 3회 이상 연체한 경우

③ 제2항의 해제?해지는 회원에게 그 의사표시가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5조 (청약철회와 계약해제·해지의 효과)

① 제22조 내지 제24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이 청약철회 되거나 해지 또는 해제된 경우 회원은 반환이 가능한 서비스를 반환하며, 회원이 미납한 금액이 있을 경우 회원은 즉시 회사에 미납 금액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포인트 등 할인을 목적으로 구입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남은 포인트 등을 반환할 의무가 없습니다.


③ 회사가 제24조 제2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26조 (과오납금 정산/환불)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② 유료서비스 중도해지 시 무료서비스 이용기간은 유료서비스 제공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과오납금 반환 또는 환불을 원할 경우 회사에서 정하여 고지한 절차에 따라 해당 금액의 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은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개별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에 따른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27조 (양도금지)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본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6장 기타]


제 28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책임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그 손해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아닌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스팸 전송 등의 행위로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제 29조 (지식재산권의 보호)

① 회사가 제작하거나 소유한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또는 기타 지식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 또는 부정경쟁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서비스에는 제3자의 라이선스 약관이 적용되는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이하 “제3자 저작물”)가 포함될 수 있으며, 회원이 사용하는 제3자 저작물에 대해서는 해당 저작물의 라이선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시한 일체의 자료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증하며,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만약 이로 인하여 회사와 제3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30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설비보수, 교체, 정지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나 회원의 신상 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및 자료의 사실 정확성 및 신뢰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면제됩니다.

⑧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⑨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이 아닌 한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1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이행해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고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 및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19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이용 및 보호정책 약관

하미코리아(주) (이하 "회사"라고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https://next-engine.co.kr, 이하 "넥스트엔진")에 적용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체결·이행 등

쇼핑몰 통합관리를 위한 서비스인 ‘넥스트엔진’ 사용에 관한 계약 체결·유지·이행·관리·개선, 관련 컨텐츠 제공, 서비스 이용에 따른 청구서발송, 요금 결제, 정산 및 추심, 빅데이터·통계분석 등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서비스제공,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회원 가입∙유지∙탈퇴 의사 확인, 연령확인, 가입의사 확인, 법령 및 약관 위반 여부에 관한 조사,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마케팅 및 광고 등에 활용,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회사는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기본정보 : 이름, ID, 휴대폰번호, 회사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사업자등록번호, 상호명 등, 카드사명, 카드번호,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

2. 추가 사용자 정보 : 사용자의 이름, 직급, 소속부서, 회사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3. 쇼핑몰 판매 관련 정보: 구매자의 이름, ID, 전화번호, 수취인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상품명, 몰 상품코드, 몰 주문코드 등 주문 관련 정보, 배송메시지나 배송메모, 송장번호, 배송번호 등 배송 관련 정보, 주문일시, 판매자상품코드, 상품관련 정보, 문의 또는 민원사항


②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Address, 쿠키, 접속로그,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이 자동적으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발송하는 뉴스레터 내의 광고 메일 수신에 동의하여 메일 수신과 함께 이벤트, 경품 등의 혜택을 받는 광고 메일 수신자가 되는 경우 선별적으로 마케팅·이벤트 정보제공을 위하여 수집한 추가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 수집방법]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2.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3.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4. 위탁계약을 통한 수집

5. 주문정보의 비식별화를 통한 수집


② 이용자는 회사가 마련한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표시할 수 있으며, 동의 버튼을 클릭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계속 보관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보전항목

보존이유

보존 기간

이름, 로그인 ID, 비밀번호,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회사명, 회사 전화번호, 자택 전화번호, 결제기록, 사업자등록증(사업자명, 사업자번호, 사업정소재지 포함), 은행 계좌정보

 서비스 재사용 대비 기록관리

탈퇴일로부터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의 예시와 같습니다


보전항목

보존근거

보존 기간

 계약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웹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제5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 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①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정보를 외부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업무 내용에 대해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내용

한국사이버결제, 효성FMS,
카드사(현대, 롯데, KB, BC, 삼성, 신한, 외환, 하나SK, 씨티, 농협, 광주, 전북, 제주, 수협 등)
결제처리(신용카드,무통장입금, CMS 및 기타 결제수단, 환불계좌인증)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 개인정보에 대한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관리책임자 혹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3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하여금 보다 원활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PC 등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회원은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대한 권한을 보유합니다.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를 허용하거나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에 있어서 불편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가 수행하는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별도의 내부 관리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을 제한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관련 직원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보안교육의 실시와 함께 본 정책의 준수여부를 수시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4. 개인정보 침해사고 발생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조·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한 경우 접속일시, 처리내역 등을 저장하고 위·변조 또는 도난, 분실, 파기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는 한편, 별도로 보관합니다.

5.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개인정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 및 갱신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외부침입을 차단하는 보안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불법적인 침입을 감시하는 등 별도의 보관시설의 마련 또는 잠금장치의 설치 등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아래 부서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사와노카즈키

소속/지위: 시스템연구소 / 이사

전화번호: 02-757-7311

이메일 : admin.system@hamee.co.kr


[제12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 제외]


회사는 이용자에게 웹사이트를 통하여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3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구체적이고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전 화: (국번없이) 118

주 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홈페이지: www.kopico.or.kr

전 화: 1833-6972

주 소: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02-3480-3571 (cybercid.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182 (http://cyber.go.kr)

5.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02-550-9531~2 (www.eprivacy.or.kr)


<부칙>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9. 01. 01.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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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안내 필수 상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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